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국제약 센시아, 배우 권나라 모델 '신규 TV-CF' 공개…최근 인기 얻고 있는 여성 모델 통해 '정맥순환장애 증상·관리에 대한 메시지' 전달

기사승인 2020.05.15  11:41:45

공유
default_news_ad2

- 최근 인기 얻고 있는 여성 모델 통해 '정맥순환장애 증상·관리 메시지' 전달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9년 연속 '센시아'의 간판 모델로 활약해 온 배우 김미숙 씨와 함께, 배우 권나라 씨를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

성인 여성이 겪고 있는 정맥순환장애의 증상을 알리고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신규 TV-CF에서 권나라 씨는, 엄마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으며 다리가 붓고 아파서 엄마와 외출하기 어렵다고 이야기한다. 이어 전화기 너머 엄마의 응답에 “뭐? 정맥∙∙∙?, 순환∙∙∙? 센스?”라고 되물으며, 질환과 제품의 포인트를 짚어준다.

뒤이어 김미숙 씨가 “답은 센시아”라고 말하며, 생약성분으로 정맥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센시아의 효능을 전달한다. 또한, “건강한 다리 더 매력있죠?”라는 멘트로 센시아가 ‘다리 건강’에 초점을 둔 제품임을 강조했다. 이후 엄마와 즐겁게 외출하는 권나라 씨의 모습을 통해 제품의 효과를 간접적으로 보여준다.

동국제약 센시아 TV-CF.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권나라 씨는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20~30대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했다”며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할 만한 정맥순환장애의 증상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이번 광고 메시지가 모델을 통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맥순환장애는 일반적인 혈액순환장애와는 차이가 있으므로 정맥순환장애에 특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8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