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국제약 '센시안' 붓는 다리 고민 솔루션 담은 TV-CF 방영…모델 이시영 통해 '일상생활서 편하게 착용하는 의료기기 압박밴드 효과' 강조

기사승인 2021.04.09  10:33:49

공유
default_news_ad2

- 모델 이시영 통해 '일상생활서 편하게 착용하는 의료기기 압박밴드 효과' 강조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단계별로 다리를 압박하는 방식의 의료기기 압박밴드 '센시안'의 신규 TV-CF를 온에어 했다.

이번 TV-CF에서는 ‘다리가 붓고 무거워지는 증상을, 센시안 착용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내용을 경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회사에서 착!’, ‘교복에 착!’, ‘운동할 때 착!’이라는 메시지를 반복함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어디서든, 어떤 의상이든 매치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건강미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배우 이시영이 “편하게 입으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니까, 매일매일 편하게!”라고 말하며 제품의 증상 개선 효과를 전달한다.

동국제약 센시안 TV-CF.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광고에서 건강한 다리 워너비 모델 이시영의 이미지가, 다리를 케어하고 활동성을 높여주는 제품의 특성과 잘 맞아 떨어졌다”며 “앞으로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의료기기 압박밴드의 효과와 필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활동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신규 TV-CF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4월 18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시안 제품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약 헬스케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다리의 혈액 고임을 방지하는 1등급 의료기기로 연령과 성별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양말 타입의 ‘센시안 워크(Walk)’, 발목 타입의 ‘센시안 릴렉스(Relax)’, 취침 시 사용할 수 있는 ‘센시안 나이트케어(Nightcare)’ 3가지 형태가 있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서 일하는 사람, 등산이나 스포츠를 자주 즐기는 사람, 혈액 순환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과 학생까지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며 온라인과 홈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6
set_hot_S1N8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