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사 유비케어,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1.07.22  09:28:43

공유
default_news_ad2

- 개원의·신규 고객 대상 UBPACS-Z, 뷰노메드 본에이지 등 가격 혜택 제공

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사인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올 연말까지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의료기기 주요 제품에 대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번째로 대표 제품 ‘UBPACS-Z(유비 팍스제트)’를 43% 할인 판매한다. ‘UBPACS-Z’는 의학용 영상 정보의 저장, 판독 및 검색 기능 등을 통합적으로 처리하는 고품질 ‘의료 영상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운영, 철저한 보안성을 갖춰 병·의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실제로 지난 1분기 제품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40% 가량 성장했다.

이와 함께, 뷰노메드 본에이지(VUNO Med-BoneAge) 신규 고객에게 골 연령 서비스 29회 사용권을 제공한다. 뷰노메드 본에이지는 지난 2018년 5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획득한 국내 1호 인공지능 의료기기다.

인공지능으로 학습된 GP[i](Greulich-Pyle, 그루뤽-필) 방식으로 골 연령 판독을 보조하는 소프트웨어이며, 유비케어가 치과를 제외한 국내 병·의원급 의료기관의 독점 판매 공급권을 갖고있다.

유비케어,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 진행.

뷰노메드 본에이지의 강점은 판독 효율성으로, 기존 방식 대비 판독 시간을 최대 40% 단축시켜 평균 5~10초내 골 연령 평가가 가능하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작업이 불필요한 것도 특징이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 및 서비스 유통, 관리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비케어는 지난 6월부터 상담만 받아도 비타민, 체온계, 마스크 등이 담긴 감사 패키지를 100% 증정하는 ‘개원 상담만 받아도 감사 패키지 증정’ 이벤트 역시 지속적으로 진행중이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6
set_hot_S1N8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