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다케다제약, 혈액암 인식의 달 기념 '웨어 레드(Wear Red)' 임직원 캠페인 진행…한국다케다제약 항암제 사업부, '닌라로·애드세트리스 등 치료 옵션 제공'으로 혈액암 환자 위한 치료 혜택 넓혀갈 것

기사승인 2022.09.29  06:29:58

공유
default_news_ad2

- 9월 혈액암 인식의 달 기념, '매주 수요일 빨간 티셔츠 입고 출근하며 혈액암 환자 건강' 응원

한국다케다제약(대표 문희석)은 9월 한달간 ‘혈액암 인식의 달(Blood Cancer Awareness Month)’을 기념해 혈액암 환자들의 건강을 응원하는 ‘웨어 레드(Wear Red Wednesday)’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매년 9월은 ‘혈액암 인식의 달’로 암 사망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혈액암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백혈병&림프종 협회(LLC, The Leukemia & Lymphoma Society)가 제정했다.

이번 웨어 레드 캠페인은 9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한국다케다제약 임직원들이 혈액암 환자들의 건강과 회복을 상징하는 빨간색 티셔츠를 입고 출근, 다발골수종과 림프종 등 혈액암에 대한 질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사내 교육에 참여하고 혈액암 환자들의 건강을 응원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또한, 항암제 사업부 임직원들은 닌라로, 애드세트리스 등 한국다케다제약의 혈액암 치료제들의 리얼월드에서 확인된 임상적 효과와 가치를 공유하며 혈액암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일한다는 자부심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다케다제약 항암제 사업부 임직원들이 9월 ‘혈액암 인식의 달’을 기념해 매주 수요일 혈액암 환자들의 건강과 회복을 상징하는 빨간색 티셔츠를 입고 출근하는 ‘웨어 레드(Wear Red)’ 캠페인에 참여하며 혈액암 환자들의 건강을 응원했다.

한국다케다제약 항암제 사업부 이선진 총괄은 “이번 캠페인은 혈액암 인식의 달을 맞아 투병으로 고생하시는 다발골수종, 림프종 등 많은 혈액암 환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진행됐다”며 “한국다케다제약은 닌라로, 애드세트리스와 같이 다양하고 효과적인 치료옵션을 지속 제공하며 앞으로도 국내 많은 혈액암 환자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다케다제약은 닌라로(Ninlaro, 성분명: 익사조밉시트레이트), 애드세트리스(Adcetris, 성분명: 브렌툭시맙베도틴) 등 혈액암 환자들을 위한 주요 항암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우정헌 기자 mtjpost@mtjpost.com

<저작권자 © 메디트리트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6
set_hot_S1N8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