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헥톤프로젝트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 '시설 운영자 위한 정보 커뮤니티' 신규 오픈

기사승인 2022.11.03  10:59:40

공유
default_news_ad2

- 관리자 서비스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 리뉴얼 오픈, 사용자 편의성 강화

병원급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 기업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가 자사의 실버케어 플랫폼의 관리자 서비스인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 리뉴얼과 동시에 정보 커뮤니티를 새로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또하나의가족’은 지역 별 요양시설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상담이 필요한 보호자와 요양시설이 빠르게 연결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이다.

회사측은 사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관리자 페이지의 홈 화면 및 구조를 리뉴얼 했으며, 요양시설 대표자 및 종사자가 한 공간에서 시설 운영에 필요한 정보와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고 조언을 얻을 수 있도록 커뮤니티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 신설한 커뮤니티는 △자료실 △묻고 답하기 △소통게시판 등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자료실’은 공단에 게시된 법령과 운영 매뉴얼, 시설 운영에 필요한 서식자료, 평가 준비에 필요한 평가자료까지 제공한다. 각 콘텐츠는 카테고리 별로 등록되어 있어 운영하는 시설에 해당하는 콘텐츠만 필터링 및 스크랩해 볼 수 있다.

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 정보커뮤니티 오픈.

‘묻고 답하기’에서는 자료실에 등록된 콘텐츠에 대해 바로 질문할 수 있으며, 또하나의가족 공식 운영자가 ‘전문가 답변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통게시판’은 최신 장기요양 뉴스와 각종 소식 확인이 가능한 공간으로, 시설 운영자 간의 고민 상담, 평가 후기, 종사자 구인 구직 등을 편하게 남길 수 있다.

이동대 헥톤프로젝트 부대표는 “이번 리뉴얼 및 커뮤니티 오픈을 시작으로 회계, 노무, 법률 등 운영 전반적인 범위로 확장해 시설 운영자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시설 운영자들이 또하나의가족 파트너스를 통해 고민을 해결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또하나의가족은 시설 운영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또하나의가족 클래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23년 장기요양기관 근로계약서 작성법 노무 클래스’ 접수 진행중에 있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트리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6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