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중외학술복지재단, 서초구청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수상

기사승인 2017.09.08  15:18:27

공유
default_news_ad2

- 서초구청, '제18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행사' 진행
2013년부터 우면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정기적 봉사활동 진행

중외학술복지재단이 지역사회의 복지공동체 실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JW중외제약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이사장 JW중외제약 명예회장 이종호)이 서초구청이 주관하는 ‘제18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원봉사자 부문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은 한 해 동안 서초구 지역사회복지에 현저히 공을 세운 후원자, 자원봉사자, 종사자 및 공무원들에 대해 서초구청장이 수여하는 표창이다.

중외학술복지재단은 2013년부터 JW중외제약을 비롯한 그룹 임직원들로 구성된 JW중외 한마음봉사단을 꾸려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의 관할 지역에 있는 독거노인, 장애인 등 사회적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매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JW중외제약의 중외학술복지재단이 서초구청이 주관하는 ‘제18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원봉사자 부문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왼쪽)과 이종훈 중외학술복지재단 사무총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중외학술복지재단 관계자는 “봉사단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오랜 기간 동안 우면사회종합복지관과 협력 관계를 맺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자원봉사 뿐 아니라 전 임직원이 함께 공유가치경영을 실천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의 날은 99년 사회복지사업법 개정 시 국민기초생활보장법 공포일을 ‘사회복지의 날’로 정하고 그로부터 1주간을 사회복지주간으로 규정해 지난 2000년 9월 7부터 매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